Oasis, Gas Panic
- Live in Berlin, Germany, 2002



What tongueless ghost of sin crept through my curtains?
내 커튼을 통해서 기어들어오는 말없는 죄악의 망령은 무엇이지?
Sailing on a sea of sweat on a stormy night
폭풍우 치는 밤, 땀에 젖은 시트를 헤치고 들어와
I think he don't got a name but I can't be certain
난 그가 이름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확신할 순 없어
And in me he starts to confide
그리고 내 안에서 망령은 비밀을 속삭이기 시작해

That my family don't seem so familiar
내 가족이 날 사랑하지 않는다고
And my enemies all know my name
나의 적들이 모두 내 이름을 알고있다고
And if you hear me tap on your window
그리고 만약 네가 창문을 두드리는 내 노크소리를 들었다면
Better get on yer knees and pray panic is on the way
무릎꿇고 기도를 하는 편이 좋을거라고, 공포가 바로 내 옆에 있으니

My pulse pumps out a beat to the ghost dancer
나의 맥박은 춤추는 망령 앞에서 미친듯이 뛰고있어
My eyes are dead and my throat's like a black hole
눈이 흐릿해지고 목이 타들어가
And if there's a god would he give another chancer
만약 여기 신이 있다면 그는 기회를 줄지도 몰라
An hour to sing for his soul
그의 영혼을 위해 노래할 한 시간을

Cos my family don't seem so familiar
왜냐면 내 가족이 날 사랑하지 않으니까
And my enemies all know my name
그리고 나의 적들이 모두 내 이름을 알고 있으니
And when you hear me tap on yer window
그리고 너, 내가 네 창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었다면
Yer better get on yer knees and pray
무릎 꿇고 기도나 하는 게 좋을거야
panic is on the way
공포가 곧 들이닥친다

Cos my family don't seem so familiar
왜냐면 내 가족이 날 사랑하지 않으니까
And my enemies all know my name
그리고 나의 적들이 모두 내 이름을 알고 있으니까
And when you hear me tap on yer window
그리고 내가 네 창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을 때
Then you get on your knees and you better pray
그땐 넌 무릎을 꿇고, 기도나 하는게 더 나을걸

Cos my family don't seem so familiar
왜냐면 내 가족이 날 사랑하지 않으니까
And my enemies all know my name
그리고 나의 적들이 모두 내 이름을 알고 있으니까
And when you hear me tap on your window
그리고 내가 네 창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을 때
Yer better get on yer knees and pray
너, 무릎꿇고 싹싹 비는 게 좋을거다
Panic is on the way
곧 공포가 들이닥친다



* 가사 해석 - 멘타

-

  처음에 들었을 땐 뭐야 이 노래, 그랬었는데 듣다 보니 정든 노래. 가사를 보면서 듣다 보면 자꾸 슬픈 기분이 든다. 리암이 아니라 노엘이 불러야 할 것 같은 기분이고ㅋㅋㅋ... 음 오아시스 노엘 탈퇴 후에 처음 쓰는 오아시스 포스팅인가? 왠지 내가 말하거나 애타하지 않아도 몇 년 뒤면 알아서 재결합 할 것 같다는 느낌이라... 탈퇴 소식 들었을 때도 별 생각이 안들었었는데. 또 싸웠나, 뭐  이정도? 재결합 하겠지. 피를 나눈 가족이라는 것이 그렇게 쉽게 갈라질 수 없더라...

'마음의 양식 > 매일매일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Best Friend / The Drums  (2) 2010.03.05
Let's Go Surfing / The Drums  (4) 2010.03.02
Unfinished Business / White Lies  (0) 2010.02.18
Fuck Forever / Babyshambles  (2) 2010.02.16
Sundance Kid / Kent  (0) 2010.02.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