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필요없고 일단 들어보시라











-

  진짜 최고다... 깜놀함 처음에 트리뷰트 밴드래서 뭐야 이거 하면서 봤는데 목소리 튀어나오자마자 벙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스 목소리랑 태도 완전 연구한 거 같다ㅋㅋㅋㅋㅋ 진짜 옷차림이랑 이런 거 보고 깝 쩐다 이랬는데 노래 듣고 할 말 없어짐ㅎㅎㅎ 백퍼 똑같진 않아도 되게 노력한 티나서 좋았다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보고 싶고만!

+ 요건 하이브스 커버랑 악틱 몽키즈 커버. 오래 전에 한 건데 이것도잘했음ㅋㅋㅋ 특히 하이브스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