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puss,  Adam & Steve



메가퍼스가 뭐하는 그룹인질 모르겠다. 알겠는건 펩이 거기서 드럼을 치고 있다는 건데...
아 진짜 이 또라이들 ㅜ.ㅜ... 펩 저런애들이랑 놀지마.. 하긴 너도 같은 애니까 노는거겟지..... 
게다가 미치겠는건 이 뮤비에 닉이 나왔다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쳐링하는게 왜 뮤비까지 나와서 저러고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닉 진짜 쏠뻔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포럼에서 건졌던 리틀 조이 북클릿... 닉... 못알아볼뻔...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