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후. 내말을 씹지말라님의 말:
자러간당ㅎㅎ
은자 ♪ 애기야 애기야님의 말:
헐 벌써?
지후. 내말을 씹지말라님의 말:
ㅇㅇ.. 졸령..
지후. 내말을 씹지말라님의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자 ♪ 애기야 애기야님의 말:
헐 너 답지 않아
지후. 내말을 씹지말라님의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후. 내말을 씹지말라님의 말:
진심이야
은자 ♪ 애기야 애기야님의 말:
이러는 거 너 답지 않아!!!!!!!!!!
지후. 내말을 씹지말라님의 말:
나다운게뭔데???
지후. 내말을 씹지말라님의 말:
너 이러는거 우습고 유치한거 몰라?
은자 ♪ 애기야 애기야님의 말:
너 변했어
지후. 내말을 씹지말라님의 말:
왜 너만의 틀에 날 가두려하니?
은자 ♪ 애기야 애기야님의 말:
너 이런 여자 아니었다고
지후. 내말을 씹지말라님의 말:
나 이런여자였어, 착각하지마
지후. 내말을 씹지말라님의 말:
..
지후. 내말을 씹지말라님의 말:
아..유치하다..
은자 ♪ 애기야 애기야님의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후. 내말을 씹지말라님의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별일 없이 산다 > 일기는 일기장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난 정신병자가 아닐까  (2) 2009.03.12
빠순이는 웁니다  (0) 2009.03.06
If you walk with me  (0) 2009.03.05
-  (0) 2009.02.27
오 민음사 이벤트 당첨ㅎ.ㅎ  (0) 2009.02.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