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정신이 있는 놈인가

  닉의 아내인 아만다 드 카트넷 여사는 트위터를 꽤 열심히 이용하는 편. 카트넷 여사 딸도 그렇지만... 아무튼 그래서 스트록스 팬들은 거기에서 닉에 대한 정보를 얻기도 한다...라고는 해도 뭐 카트넷 걸들이 닉에 대한 이야기만 주절거리는 것도 아니고, 가끔 올라오는 자식들 사진(=닉의 쌍둥이들인 엘라랑 실반)이 거기에서 발견할 수 있는 가장 큰 낙인듯.

  -했으나 왠일로 아만다 여사가 자청해서 나서서, 그녀의 트위터에서 팬들에게 질문을 받겠다고 나섰었다. 그래서 나온 열개의 질문과 답변이 요것들.

Nick Q & A!

Q: When is he getting into the studio?
A: I am in the 4th album now. Waaaaaaaaay in
Q: 그가 언제 스튜디오로 돌아갈까요?
A: 난 지금 네 번째 앨범을 작업중이야. 엄-청 몰두하고 있지.

Q What is Nick's favourite song to play on the guitar? Whether it be a Strokes one or not.
A: I'm not good at picking favorites
Q: 닉이 기타로 연주하기 좋아하는 곡은 무엇인가요? 그게 스트록스의 곡이든, 아니든간에 말이죠.
A: 난 좋아하는거 고르는 거에 약해.

Q: Nick tell us something we don't know about you!
A: I've studied dancing
Q: 닉, 당신에 대해 우리가 전혀 몰랐던 것을 말해주세요!
A: 춤 배우고 있어.

Q: Nick, will you ever cut your hair?
A: I like your pic. do u think my hair is too 90's?
Q: 닉, 머리카락을 자를 마음이 있나요?
A: 네 사진 맘에 드네. 내 머리가 너무 90년대 스타일 같은가?

Q: What's the craziest rumor you've heard about yourself
A: That i'm a vegetarian
Q: 당신이 들었던 당신에 대한 가장 말도 안되는 소문은 뭔가요?
A: 내가 채식주의자라는 소문.

Q: Nick will you ever dj again?
A: I love dj'ing pls hire me for your party
Q: 닉 다시 DJ할 생각이 있나요?
A: 디제잉 하는거 엄청 좋아하니까, 부탁이니 네 파티에 날 고용해.

Q: What's the best thing about being a dad?
A: The second childhood
Q: 아빠가 되어서 좋은 점은 뭐에요?
A: 두 번째 유년기를 갖는 것.

Q: where did he find his adidas shooting stars? those are awesome and super rare.
A: i loved those shoes.that was many years ago
Q: 그가 그의 아디다스 슈팅 스타즈 신발을 어디서 찾았는지? 그거 엄청 멋지고 엄청 희귀한데.
A: 그 신발들을 좋아했지. 그건 몇년 전 일이야.

Q: U're being so vague. But it must B hard 2 think of random shit on the spot haha anyway thank U 4 the replies
A: PAINFUL!!
Q: 당신은 너무 모호하게 굴어요. 뭐 그래도 무작위의 질문에 대해 생각하는 건 어려운 일이었을 거에요. 어쨌든 답변해줘서 고마워요.
A: 힘들었어!!

  닉의 최근 근황도 잘 드러나는 Q&A인듯. 말투 얌전히 썼는데 아 더 막쓰고 싶다.. 내 안의 닉 발렌시의 이미지는 그러한듯ㅋ.ㅋ

  중간에 머리카락 언제 자르냐는 질문이 있어서 폭소. 제발 잘랐으면... 90년대 같냐고? 아니... 80년대 같아. 그리고 춤 배우고 있다니. 춤추는 닉은 상상이 안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할 지경. 자기에 대한 젤 크레이지 한 유머가 채식주의자라는 거라니... 넘 말라서 그런 거잖아. 그럼 코카인 한다는 소문은 어떻냐고 묻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제잉은 얼마 전에.. 얼마 전이라고 해도 한 두달 지난 거 같은데... 아무튼 무슨 행사해서 해서 사진 잔뜩 찍혔었는데, 정확히 무슨 행산지는 기억이 안난다. 사진은 아래. 너무 길어서 접음.


   아무튼 오래간만에 근황 들어서 좋았음. 얼른 앨범이나 내시고... 역겨워서 저장하고 묻어뒀던 사진들을 봤으니 애기들 사진으로 정화해야지.


  닉의 쌍둥이들인 엘라과 실반. 근데 둘다 머리가 길어놔서 누가 누군지 가끔 헷갈린다... 앞머리 있는 게 실반, 그냥 긴 게 엘라. 둘다 닉이랑 닮아서 웃긴데 특히 엘라가 판박이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딸은 아빠 닮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사진은 이복언니인 아틀란타랑 찍은 거. 아틀란타는 아만다가 듀란듀란 존 테일러랑 결혼해서 낳은 딸인데 그래서 이름이 아틀란타 드 카트넷 테일러... 길기도 하지ㅋㅋㅋㅋㅋ 아만다랑 판박이다.

  둘이 뽀뽀하는 사진이 제일 귀엽다... 아 이뻐. 역시 아기가 짱...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