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rums, Best Friend
- Live at Friday Night with Jonathan Ross, UK, 2010.05.07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코너 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너때문에 잘랐다 저 인터뷰도 아닌 인터뷰 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 왼쪽이 드럼인 코너인데 무슨 인터뷰를  하던간에 항상 넋을 놓는다... 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 라이브 영상 볼때도 라이브 그럭저럭 한다 생각하긴 했는데, 그래도 음질이 후지니까 확실하겐 모르겠다... 싶었는데 이거 TV에 나와서도 꽤 하는구나! 근데 보컬인 조나단 시선이 부담스럽다...ㅋㅋㅋㅋㅋㅋ 아 여기서 제이콥이 탬버린 들고 설쳤으면 내가 더 즐거웠을텐데... 아쉽... 더 텔레비전 나오다 보면 탬버린 들고 설칠 날도 오겠지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