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rums
Live at Brooklyn Bowl, USA, 2009.08.27

1. I Felt Stupid



2. Let's Go Surfing


3. Best Friend


-

  더 드럼스 뮤비 찾아보려고 유튜브 뒤지다가 라이브까지 봤는데 보고 기함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옹기종기한 율동댄스는 무엇이며 탬버리너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 리플에 쟤네 약먹었냐 이런 리플 있던데 와 안들을래야 안들을 수가 없구만 이거ㅋㅋㅋㅋㅋㅋ

  영상에서 열심히 탬버린을 들고 춤추는 탬버리너는 무려 퍼스트 기타(...) 이신 제이콥 그레이엄... 기타를 꼭 쥐어줘야겠다. 몰랐는데 조나단은 항상 저렇게 노래 부르는 타입인가보다.. 어제인가 공개된 Best Friend 뮤직비디오를 보니까 깨방정이 드러나더라. 그 앞전에 찍은 두 뮤직비디오에서는 밴드 장면이 거의 없다시피해서 전혀 몰랐다...

  라이브 영상에선 또 모르는데, 인터뷰 영상들을 보면 드러머인 코너가 인터뷰 따윈 관심없어 하는 태도를 너무 드러내고 있어서 엄청 웃겼다. 시종일관 멍한 태도로 인터뷰 장소에 있더라ㅋㅋㅋㅋ 조나단이나 또 다른 기타인 아담이 활발하고 말 많은 타입이라면, 제이콥이나 코너는 말이 없는 편. 그래도 제이콥은 아담에 비하면 수다쟁이.

  아 팬 될거 같다... 너무 귀엽네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