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는 누르면 커집니다.

  정말 몇 년만에 스트록스의 새 싱글이 2월 15일에 나온다. 이미 아마존 등 여러 웹 사이트에서 프리오더를 받고 있다. 떨려 미치겠는데 30초 프리뷰 공개.
 


  안뜬다면 여기에 가면 들을 수 있음. 원래 프리뷰로 전 곡을 평가하는 짓 같은건 안하는데 느낌이 너무 좋다. 1, 2집 때의 느낌으로 회귀한다더니 진짜 딱 고 때의 느낌이 나서 기분이 좋았다. 어서 15일이 되었으면...

  끝내기 아쉬우니 줄리안이 트위터에 공개한 사진.
 
야 너 다시는 후드티 입지마라 내 맘이 너무 아프니까

"The Garbanzo Boy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닉 왜 3집때랑 똑같아보이냐ㅋㅋㅋㅋㅋㅋ 팹이랑 알비 웃는거 넘 보기 좋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