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pol
Live at Heineken Music Hall, Amsterdam, The Netherlands, 2010.11.21 <2>

7. C'mere



  조명 진짜 엉망이다.... 뭐 이따위지ㅋㅋㅋㅋㅋㅋ 보면서 놀랐네 고화질인데 얼굴이 안보여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멋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삭늙었는데 멋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인생이 망했다 진짜.... 아 나 왜..... 이렇게 아프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아파서 정신을 못차리겠네 정면에 스트록스있어서 넘 아파서 뒷걸음질치면 만도가 나 기다리고 옆으로 도망가려고 하면 인터폴 있는거같다 진짜... 지옥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