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zaro - dB 사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컨셉 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향수 홈페이지 들어가면 깔리는 음악은 줄리안 카사블랑카스가 작곡한 곡이라고. 컨버스 때 생각나고 좋네요. 요새 살 쪘는데... 포샵한거니? 그런거니? 원래 밑에 사진부터 먼저 풀려서 이건 무슨화본가 했더니 광고였다..ㅎㅎㅎ 아이구 예뻐라

  향수병 컨셉ㅋㅋㅋ 데시벨이라고 마이크 모양 멋이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시향해보고싶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저 포스터가 갖고싶어ㅡㅡ... 화장품가게에 안들어오겠죠 하긴 들어 와도 달라고 하기 쪽팔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