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rokes
Live at Reading Festival, UK, 2011.08.27 <3>

13. Alone, Together




  카와이하게 죽어볼게요...가 아니고 아이고ㅠㅠ... 닉 와이리 멋있노...ㅋㅋㅋㅋㅋ 계속 머리 이렇게 자르고 이렇게 살았으면 옷도 넘이뻐; 아 진짜 스트록스 안좋아하고싶다; 그만 두고 싶다 갈가리 찢긴 내 영혼 호크룩스 돌려받고 싶다 회수하고싶다ㅡㅡ... 내 영혼이 찢겨 지금 미국과 스웨덴에 흩뿌려져 있겠지 하하

  레딩 부럽당ㅋㅋㅋ.. 18곡 쩔어버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