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척 하지마라 귀여우니까

  난 여태 내가 개러지 음악 좋아한다고 생각해 본 적 없는데ㅎㅎ 진심으로 없는데... 취향이라고 하면 오히려 포스트 펑크 (리바이벌) 혹은 걍 얼터겠지 했는데ㅎㅎㅎㅎㅎㅎ 오늘 들은 비유 보고 울뻔함

지후.님의 말:
 난 개러지 안좋아하는데..
슥헤님의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후.님의 말:
 ...
슥헤님의 말:
 역시..
 녹슬지 않은
 개그센스얏
지후.님의 말:
 시발....
 내취향이 개러지일리없는데...
 전 포스트펑크 취향
 근데 왜...
 이하생략
슥헤님의 말:
 포스트 펑크 울리지 마라
지후.님의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슥헤님의 말:
 난 엄마 좋아하지만 아빠랑 살래인줄

  여기서 빵터지고 울면서 테일이한테 징징댔더니

테일이.님의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좋아한 밴드들 읊어봐
 ..
지후.님의 말:
 ...
 스트록스 킹스 만도 쿡스...
............
테일이.님의 말:
 이야기 끝낫네요
지후.님의 말:
 하지만 인터폴과 갱오브포 조이 디비전 등등은 포스트펑크/리바이벌이야
테일이.님의 말:
 여기서..
 가장 좋아하는 순으로
 순위매겨봐
 음악으로
지후.님의 말:
 .......
 요샌 인터폴이요
테일이.님의 말:
 그다음은?
지후.님의 말:
 스트록스요
 .........
테일이.님의 말:
 그다음은?
지후.님의 말:
 만도요
 킹스요
테일이.님의 말:
 그다음은?
 ..
지후.님의 말:
 ............쿡스요
테일이.님의 말:
 네
 이야기 끝낫네요

 
...난 엄마 좋아하지만 아빠랑살래


  그나저나 오늘 쿡스 앨범 사왔는데 하... 역시 믿고듣는 쿡스ㅎㅎㅎㅎㅎ 으 넘조앙ㅜㅜㅜ 그나저나 북클릿에도 폴이 있네.... 역시 얘가 돌아온거고 다른애는 라이브 세션으로 전향인가..? 김궁금...

'별일 없이 산다 > 일기는 일기장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당분간 안녕일까...ㅎㅎ  (8) 2011.10.20
오늘의 짤방  (4) 2011.01.21
블로그를 오래 안한다 싶을 땐  (2) 2010.12.04
그렇게  (6) 2010.08.11
내 남친은 락커쨩☆  (6) 2010.08.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