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pol, The New



I wish I could live free
난 자유롭게 살수 있길 바라
I hope it's not beyond me
그게 저 멀리 있는 게 아니었으면 해
Settling down it takes time
정착하는 건 시간이 걸려
One day we'll live together and life will be better
언젠가 우린 함께 할 수 있을테고 삶은 더 나아질거야
I have it here yeah in my mind
그걸 내 마음 속에서 품고 있지
Baby, you know someday you'll slow grow
자기, 언젠가 너도 천천히 성장하게 될거란 걸 알거야
And baby my heart's been breaking
자기, 내 마음은 계속해서 부서져 왔어

I gave a lot to you
난 네게 많은 것을 주었어
I take a lot from you too
또한 네게서 많은 것을 얻었지
You slave a lot from me
넌 나의 모든 것을 앗아갔지만
Guess you could say I gave you my edge
너는 내가 나의 모든것을 내어주었다고 말할 수도 있을거야

But I can't pretend I need to defend some part of me from you
하지만 나는 네게서 내 일부분을 보호해야 할 필요가 있는 척 할 수가 없어
I know I've spent some time all lying
나도 내가 거짓을 점철하느라 시간을 써왔단 걸 알아
I can't pretend I don't need to defend some part of me from you
나는 내 일부분을 네게서 보호해야 할 필요가 없는 척을 할 수가 없어
I know I've spent some time all lying
나도 내가 거짓을 말하느라 시간을 써왔다는 걸 알아

You're looking alright tonight I think we should go
오늘밤 넌 정말 멋져보여, 내 생각엔 우리 함께 가야만 할 거 같아
You're looking alright tonight I think we should go
오늘밤 넌 정말 괜찮아 보여, 내 생각에 이제 우리 함께 가야할 것 같아

-

  새 인생에 적응하느라 포스팅할 시간이 없었슴다...ㅎㅎ 슬슬 조금씩 해볼까 생각중인데 어떻게 첫 시작이 질리지도 않고 인터폴ㅋㅋㅋ 멜번의 날씨는 구질구질하고도 인터폴에 잘 어울리고 그렇네요ㅋㅋㅋ 여기 오니 새 환경 덕에 정신도 못차리겠고 생각보다 즐겁지 않아서 슬펐고 게다가 지금 이까지 아파와서 보험없는 외국인의 서러움을 느끼며 병원에 가게 생김 이런 우울한 상황엔 인터폴을 들어야하지 않을까! (핑계 좋고!)

'덕질은 충분히 > Interpol'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st My Chemistry / Interpol  (0) 2011.11.09
Mommoth / Interpol  (0) 2011.11.09
No I In Threesome / Interpol  (0) 2011.08.26
인터폴 움짤 (부제: 확인사살)  (2) 2011.08.16
폴 뱅크스 움짤 (부제: 난 망했어)  (2) 2011.08.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