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s Of Leon, Molly's Chambers
- Live at The Late Show With David Letterman



주기적으로 하루에 한번씩 보지 않으면 입안에 가시가 돋히는 영상들이 생긴다.
스트록스 라스트 나잇 허리케인 영상이라던가, 카사비안 티인더파크 떼창영상이 그랬고...
아무튼 최근엔 요 영상.

포인트는 도대체 너네 어떻게 떴니...? 인듯

케일럽의 상상하기조차 싫은 콧수염
여전히 무심하게 드럼치는 네이쓴
베이스로 기타 치는 제러드
언제나 이쁜 매튜_☆ (아 신이시여)

도대체가 웃겨서 안 볼수가 없다 OTL 제러드 그 잘난 얼굴로ㅋㅋㅋㅋㅋ
1집때니까 뭐 끽해야 18살..이때긴한데.. 넘 웃겨서 토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제러드랑 매튜랑 둘이서 서로한테 다가가면서 맞추는것도 뻑가고..후..
난 그냥 항상 힘든 년인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