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an Casablancas
Live at Downtown Palace Theatre, USA, 2009.11.06


1. Left & Right In The Dark


2. 11th Dimension


3. I'll Try Anything Once


-

  캘리포니아에서 한 라이브. I'll try anything once를 불러주다니 좀 의외라고 생각했다. 그나마 중간에 박자 놓치는거 넘 웃겼다ㅋㅋㅋㅋㅋ 하얀색으로 위아래를 차려입었다는 건 알았었는데, 이건 뭐 공연을 보니 위에 상의 장식물까지 달렸다. 보고 깜짝....놀라다못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니가 크리스마스 트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생각인지 알수가 없다.. 11th dimension땐 옷이 다른걸 보니 중간에 옷을 갈아입었었나보다. 개인적인 취향은 역시 가죽자켓... 당연하잖아.

  혼자서 무대를 책임지는 줄리안은 더 웃음이 많고 그래 보인다. 한결 여유롭다고 해야하나. 모든 책임이 자기에게 달려있지만, 뭐 책임감도 있고 지 마음대로 자유롭고 그런듯. 코난 때보단 살이 더 붙었다. 아무리 봐도 줄리안은 운동보다는 굶어서 살을 빼는 타입인데, 그만큼 잘 붙기도 한다. 나로서는 다행.

  이 공연에서는 알버트랑 팹이 와줬다는 듯. 얼마전에 스트록스 재결합에 관한 인터뷰를 했는데, NME에서 했던 몹시도 부정적인 인터뷰에 비하면 꽤 긍정적인 이야기였다. 무슨 인터뷰마다 말이 다 다르니 가늠할 수가 없는 노릇이다만, 내년에는 제발 준비했으면.

  아무튼 나도 공연 보고 싶다... 유럽 투어 일정까지도 잡혔던데 아시아 쪽은 말이 없다. 일본이야 이미 갔다 왔으니 서비스 끝났다 이건가ㅜㅜ 내인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