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E 기사


  스트록스가 엔엠이가 뽑은 지난 10년간의 앨범 목록에서 1등 먹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스트록스빠 엔엠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집 좋아하는걸로 엔엠이를 따를 자가 없는듯ㅠㅠ 스트록스를 너무 좋아하는 나머지 진짜 거지발싸개같은 기사도 많이 쓰지만 그만큼 예뻐도 해준다. 지들 나름의 방식이라 문제-_-... 2위가 리버틴즈다 말다했다 순위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1위인거 치고 표지에서 그들의 존재감은 듣보잡... 케일럽 머리보다 다섯명이 더 작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lian Casablancas of The Strokes responded with pride and a hint of bewilderment: "It's totally crazy! I don't know what that means. Does it mean it's a good musical decade or a bad musical decade? I don't know, I'm such a bad judge of my own stuff. But I thought it was great when I heard. Recording the album was fun, it was stressing, it was exciting. I think if I was to know then that I'd be having this conversation now I couldn't be more pleased. I'm restraining myself now, I don't want to get carried away, but I'm pretty damn psyched with myself. Mental high five!"

  이거에 스트록스랑 줄카사 인터뷰도 실렸다는데... 이건가? 좋아하는건지 마는건지. 네 이걸로 스트록스는 오늘도 1집을 주구장창창 우려먹고 있습니다... 다 좋으니까 이젠 정말 앨범 작업하자.....ㅜㅜ

  갑자기 얼마전 포럼 닉 스레드에서 본 말 생각난다. 누가  닉한테 "닉이 스스로 뭔가 하려고 시도라도 했으면..." 이러니까 리플들에 주구장창 "노노, 그는 풀타임 대디야! 그리고 걘 디제잉도 하고 음악도 작곡하고 사진도 찍는다고!" "맞아맞아 그리고 그는 예쁘게 보이느라 바빠!!"

  ...차라리 까 이사람들아...

  오늘도 스트록스는 나를 행복한 거지같은 기분으로 만들어주신다. 감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