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NME, RollingStone

올것이 오고야 말았다는 느낌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이미 솔로용 홈페이지도 만들고.. 본격적이라고밖에 할 수 없다
이것으로 올해 스트록스 앨범은 바이바이☆가 되었다 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로 작업 시러하는데 그래도 영상이랑 사진 넘 이뻐서 난 그냥 목매기 직전일뿐.... 결론 빠순이는 답이없다
얼마전에 공개되었던 사진이 진짜 솔로용 사진이었다니... 어이가 뺨을 치네요
난 찰떡같이 Dark Night of Soul용 사진용인줄... 그 사진 4월달건데...
거기다가 이미 8곡을 녹음완료했다는 걸 보니 솔로 프로젝트 진행한지 꽤 됐다는 소리다.
줄스 옛날부터 이미 준비하고 있었으면서 이제 발표하다니 ㅋㅋㅋ죽고싶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올해 말에 솔로 투어도 한다니 나 정말 간절하게 미국에 가고싶어졌다 하느님.....
노래는 어떨 지 모르겠는데 이왕 솔로 하는거 스트록스랑 완전 다른 음악 해주면 더 좋을 거 같다.


영상 꼭 스트록스 1집 뮤비들같이 만들었다... 느낌 좋은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