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 Band, Tonight



Well the sky broke in two
하늘이 둘로 갈라졌을 때
I Found you dancing alone
네가 홀로 춤추고 있는 걸 발견했어
Then the room filled up with you
그 순간 방 안은 너로 가득찼고
And a song we both know
우리 둘 다 알고 있는 그 노래는
That's when you caught me with your eyes
네 눈이 내게 알려준 노래야
Sending shivers down my spine
날 오싹하게 떨게 만들고
And then you whispered in my ear
넌 내 귀에 속삭였지
You said "I can feel it too"
너는 "나 또한 그걸 느껴"라고 말하며
And then you pulled me into you
날 끌어당겼어

CHORUS
Tonight, I got you where I want you
오늘 밤, 널 원하던 그곳에서 널 얻었어
Closer, I can tell you anything
더 가까이, 네게 모든 걸 이야기 해줄 수있어
You're the song that I sing
넌 내가 부르는 노래야
Tonight, let the music take us over
오늘 밤, 음악이 우리를 데려가도록 해
We'll fall into forever, all is right
영원히 나락으로 떨어지더라도, 다 괜찮을거야
Cause I got you where I want you
널 가지게 될테니까
Tonight
오늘 밤
Tonight
오늘 밤

Through all of science and history
모든 과학적인 것들과 오랜 시간을 거치며
Well nothings ever stuck with me
어떤 것도 나와 함께 있지 못했는데
But now I'm locked onto you
지금 난 네게 갖혀버렸어
And I'm holding on to
그리고 난
The only thing I know
내가 아는 단 하나의 사실에 매달리지
And now I'm never letting go
널 다신 놓아주지 않을거란 거

CHORUS

The whole world could fall away
이 세상이 멀어져 갈 수도 있어
But You and I
그렇지만 너와 난
No we won't be afraid
아무런 걱정도 하지 않을거야
Tonight
오늘 밤엔...

CHORUS

I got you where I want you
널 원하던 곳에서 널 얻었으니
Tonight
오늘 밤

-

  뮤비 너무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뱀파이언가 설마 하다가 깜짝 놀람ㅋㅋㅋㅋㅋ 뱀파이어인 건 좋다 이거야, 이렇게 촌스럽게 찍어놓다니! 뮤비 보고 나서 가사 보니까 헐 대놓고 뱀파이어 가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뱀파이어 다이어리에 오에스티에 쓰인 곡이 이건가? 아 모르겠지만 너무 놀랐다. 오랜 친구이자 감독인 사람이 찍은 거라는데... 그래도 막판은 좀 심하네. 작년 곡이니까 한창 뱀파이어 유행할 때라 이해가 될 것도 같...

  더 콜링의 보컬 알렉스 밴드의 솔로곡. 앨범 명은 We've All Been There였고 작년에 나왔는데, 우리나라엔 발매 안됐다. 콜링 인기있었으니 발매할 만도 한데... EMI 뭐하는지 모르겠음. 레이블은 독립레이블이었지만 그래도 전체적인 배급 이런건 EMI가 하는 거 같던데...

  아무튼 앨범 곡들이 전체적으로 콜링 때와 크게 다르지 않아서 솔로의 의미가 뭔가(...) 하게 하는 것도 있지만, 그만치 편해서 좋다. 이 노래도 딱 콜링 분위기... 콜링은 내가 가장 처음 산 해외 음반이 아닌가 싶은데(일본 쪽 말고) 지금 들어도 촌스러운 거 없고 마냥 좋다. 기분 따라 가려듣는 음악들이 있는데 콜링 앨범은 안그러니... 콜링 나름대로 해체는 아니고 휴지기 이렇게 써놨던데 개인 활동 하다가 밴드 앨범도 꼭 내줬으면 좋겠다ㅎㅎ


'마음의 양식 > 매일매일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nny Afternoon / The Kinks  (0) 2011.02.15
Berlin / Black Rebel Motorcycle Club  (0) 2011.01.23
Hot Kiss / Juliette And The Licks  (0) 2011.01.07
Highly Evolved / The Vines  (0) 2011.01.03
White Night / The Postelles  (0) 2010.12.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