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에 마스페 들어갔더니 이건 웬 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브랜든 사랑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뿜었네 아주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나 팬분들 저희 잘 지내고 있어요^^/ 바이바이 하는 영상은 봤어도, 이렇게 본격적으로 영화 형식으로 만든 소식지는 처음봤네 나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자기 치는 찌질한 브랜든에서 그냥 나동그라졌다ㅠㅠㅜ 오마갓 어쩜 넌 이럴수가ㅋㅋㅋㅋㅋㅋㅋㅋ 근황 뭐 다들 잘 지내는듯 알려진바대로. 브랜든은 미대 다니고 마이크는 음대다니고, 호세는 애키우고, 벤도 자기 밴드 하고 크리스도 잘 지내고.

  여튼간에 마이크 하버드 다니는거 보니까 또 신기하고 막ㅋㅋㅋㅋ 크리스랑 벤은 뭐 자기 일 하면서 잘 지내는 것 같구. 브랜든도 학기 이야기 나오는 거 보니까 학교 잘 다니는 듯. 또 책 내려는지 뭐 쓴다는 얘기두 나오고. 수염이나 부러워하고... 제발 잘라 그 수염 아 그리고 앨범 얘기 나오니까 또 설레였다 나는-_-ㅋㅋㅋㅋ

  근데 꼭 이렇게 찌질 컨셉으로 찍어야 했니.. 난 팬이니까 이게 브랜든 너의 실제 모습이라고 믿진 않겠숴ㅋㅋㅋㅋㅋㅋ뭐임마 여튼 다른 부분에 있어서 멤버들 까고 있다니 나 웃겨서ㅋㅋㅋㅋㅋㅋ "호세가 적어도 한번은 섹스한 걸 알았어. 귀여운 휴먼 빙을 갖게 되었거든..." 너나... 잘해... 아니면 나랑 너의 유전자를 보존해보지 않을래? 

  암튼 섬세하고 찌질하면서도 또 팬으로서는 가슴 뭉클한 비디오였당... 언능 언능 준비하고 있다는 신곡 포함 그레이티스트 히트 앨범도 나왔으면... 인큐 앨범도 이제 펑거스만 모으면 끝이 나는 시점에서 새 앨범을 손에 쥘 생각을 하니 또 신이 나서 덜덜 공연도 오구 그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