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rokes Are Back In Action!

몇 년 만에 처음으로, 스트록스가 뉴욕에 돌아왔다. 그들의 미드타운 스튜디오에서 네 번째 앨범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린 세 곡을 가지고 있어요." 줄리안 카사블랑카스는 S.S에 말했다. 세션에 들어간 지 3주만에 말이다. "잘 진행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어요. 뭐 해야할 일들은 많지만요."

First impressions of Earth 이후 3년이 지났다. 그리고 좋은 분위기와 정직함은 일의 진행에 도움이 된다. "이건 마치.. 우리가 새로 태어난 것 같아요." 카사블랑카스는 말한다. "우린 보통... 서로에게 정직하지 못했죠. - 거기엔 오직 지나친 병신 짓거리들로 인한 작은 불화들만 있었어요. 요새는, 만약에 닉 [발렌시]팹 [모레티], 혹은 어떤 사람이 빠르거나 느린 것이 더 좋을 때, 우린 그것에 대해 말을 해요. "뭐, 난 니 여동생을 좋아한 적이 없어."라고 말하는 대신 말이에요."

카사블랑카가 말하길 그들은 오래된 음악들을 잼하는 걸 거부해 왔다고 한다.; 그들이 표절하기 전에 말이다. "70년대 좋았던 어떤 새로운 것들... Thin Lizzy나 Elvis Costello같은 거 말예요." 그가 말했다. "하지만 그 중 어떤 것들은 미래에 와서는 특별해지기도 해요. 우리는 톤을 다운하고 사운드를 캐치하려고 해요. 그럼으로써 우린 미래와 70년대 사이에 갇히는 거죠."

-
본지 좀 됐는데 이제야 포스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번역은 무시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그래 세 곡을 만들었구나 그렇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올해안엔 앨범 나올 것 같다
 
신이 나는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