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출처 - 여기

  10월 6일에 찍힌 사진. 본지 꽤 됐는데 포스팅을 이제... 하는 이유는 너무 아파서.... 몸이 아니라 마음이 아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팬질은 쉬어가는 텀이 있어줘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쉬었더니 더아파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멋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인생이 파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출처 가면 팹 여친인 빙키 폴라로이드도 있음... 아 미친 넘이쁘네 셋다... 흑흑... 내가 스트록스를 쉬어가야 하는 이유가 있겠지... 계속보면 너무아프다ㅡㅡ


  이건 닉 수양딸인 아틀란타가 자기 트위터에 포스팅한거... 이건 좀 됐다. 한 달? 아들내미 많이 컸네... 애랑도 놀아줄 줄 알았다니 놀라운 사실을 발견한 기분이네요. 아.. 아냐 닉.. 난 니 까가 아냐... 사랑해서 이러는거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