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작가 앤드류 주커맨(Andrew Zuckerman)이 새롭게 책을 낸다. MUSIC 이라는 책. 여기에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피쳐링처럼 참여해서 인터뷰 했다. 이 영상은 그 책과 관련된 인터뷰 영상이라고 알고 있다. 물론 줄리안 카사블랑카스의 인터뷰 내용도 책 안에 들어있다.

  줄리안이 어떤 영향력을 가지고 있고, 그가 어떤 환경을 지니고 있었는지. 작곡가와 프로듀서로서 줄리안이 어떻게 일하는지에 관한 짤막한 인터뷰 내용이 함께 실려있다고한다. 나도 흐린 스캔본만 봐서 내용은 잘... 아무튼 책은 여기에서 살 수 있다.

  자 이제 설명은 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진짜 머리좀 안감을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염 안미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은 이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습보고 내가 깜짝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안 멋있다는건 아냐.. 하... 이게 나의 딜레마겠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