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l Norén, The Anger



The sheets are cold I’m fingering on
내가 만지고 있는 시트는 이미 차가워
We carry on alone inside an empty bed
우린 혼자서 빈 침대로 몸을 옮기고
My head and thoughts are filled with clouds
내 머릿속엔 구름이 낀 것만 같아
Don’t talk so loud, whisper now
크지 않게, 조용히 속삭여줘

I get so tired of the anger and the tears
모든 분노와, 눈물에 지쳐버렸어
there are no stopping them
그들을 멈출 수 있는건 없어
She better love me
그녀는 나를 사랑하는 편이 나을거야
I better love her
난 그녀를 사랑하는 편이
We better love them
우리가 그들을 사랑하는 편이
She better love them
그녀가 그들을 사랑하는 편이 좋을테지

You’re on your way now aren't you babe
넌 네 갈길을 가고 있어, 그렇지 않아?
No need to say I’ll make it there someday I know
굳이 말로 할 필요는 없어. 나도 언젠간 함께할 거란걸 알고 있으니
Will you love me if I die?
내가 죽는다면 그떈 날 사랑해줄래?
Will you say hi
내가 죽는 날에
The day I’ll die?
안녕이라 인사해줄거니?

I get so tired of the anger and the tears
모든 분노와, 눈물에 지쳐버렸어
there are no stopping them
그들을 멈출 수 있는건 없어
She better love me
그녀는 나를 사랑하는 편이 나을거야
I better love her
난 그녀를 사랑하는 편이
We better love them
우리가 그들을 사랑하는 편이
She better love them
그녀가 그들을 사랑하는 편이 좋을테지

-

  빅터 뮤비 티저의 충격을 가시게 하기 위해 카를 뮤비 포스팅ㅋㅋㅋ... 아... 아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 카를 뭐했어.. 동생 안말리고 뭐했어...

  빅터와 다르게 카를은 철저히 인디 밴드 스타일. 요새 요나씨랑 같이 투어 돌고 있더라. 서포팅인듯..? 뮤직비디오도 완전 나 인디에요 라고 외치고 있는 싼티나는ㅋㅋㅋㅋㅋㅋ 뮤직 비디오. 그래도 노래 좋다. 카를 마이스페이스에 공개된 곡들 들어보면 하나같이 잔잔하고 또 마음에 든다. 슈가플럼 페어리 노래랑은 다르면서 일치하는 것도 있고, 자기 색도 확실하고... 얘 앨범은 나오면 아마 구매할 듯. 하지만 빅터는... 너는 그냥 나가 죽... 아.. 참아야지....

  노래 가사가 카를 마이스페이스에 있던거 긁어온건데 아무래도 데모 때랑 가사가 약간 바뀐 거 같다. 후렴구가... 그래봤자 얼마 차이 안나긴 하는데. 들어서 고친거라 틀릴 수도.... 여튼 좋구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