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l Norén
Live at Musikhjälpen, Sweden, 2011

1. Going Out Tonight


2. The Anger


-

  아 나 얘 너무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를ㅠㅠㅠㅜㅠㅠㅠ 해외배송비고 나발이고 니 앨범은 내가 꼭 사줄게...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 아 근데 누구 아이튠즈 뮤직스토어 유료결제 방법 아시나요 당장 듣고싶어서 발병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보라서 음원유출도 없는 카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니 의사선생 내가 형제덕질을 하고있단 말이오 근데 빅토리우스님은 빼드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