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인간이 아닙니다....

  원래 13번이었는데 두루미가; 두루미님이; 두루미느님께서 3번표와 바꿔주셔서ㅠㅠㅠㅠㅠ 3번을 가지고 입장함. 근데 1, 2번 분들이 또 제시간에 안오셔서 내가 1번으로 입장. 정 가운데 섰다. 우와우. 미치는줄 알았음. 옆에 다류 있었고;;; 둘이 열심히 기다리고 공연 시작. 홍대 브이홀 처음 가봤는데 너무 가까워서 깜짝 놀랐다. 아예 펜스도 없었고 무대 마음만 먹으면(...) 올라갈 수 있는 구조였다. 손 뻗으면 약간 아슬아슬한 정도로 아티스트한테 못닿는 수준.

  이 상태였으니 내가 제 정신일 수가 없었다고.... 1집 밴드라서 곡이 많지 않으니 길지 않을걸 예상했는데 한시간 십분에서 오분 정도 한 듯. 그 시간 동안안 정신을 잃고 놀았다. 워낙 드럼스 노래가 신나는 곡들이 많아서 춤추면서 들었음. 노래도 막 따라불렀고... 사진을 찍는데 제제하는 사람도 없어서 막 찍긴했는데, 노래 넘 재미있어서 사진 찍을 정신도 별로 없었다. 고 생각했는데 사진 찍은게 이백장이 넘네.. 안 떨린거만 올려야지. 일단 사진부터 올리고.



  내 카메라 올림푸스 SZ-30MR인데ㅋㅋ 좀 손에 안 익고 색감이 내 취향이 아니어서 흐음 하고 가져갔는데 와... 넘 잘찍혀요 감사합니다. 24배줌 감사합니다... 일단 매장 가서 소니 보고 그거 맘에 안들면 계속 써야지ㅋㅋㅋㅋ 막 확대해서 찍었는데 아 나 코너 팬 아닌데.. 아마도... 아닌데 찍고나니 코너가 짱많네. 계속 얌전히 기타만 치구 있어서 많이 찍은듯. 조나단은 많이 찍긴했는데 워낙 가까운데다가 워낙에 춤을춰대서ㅋㅋㅋㅋㅋ 멀쩡한 사진이 많이 안나와서 슬펐다.

  춤 얘기하니까.. 조나단 진짜 엄청나게, 계속해서 춤을 춤. 조나단이 춤추는 거야 유명하다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신나게 춤을 추더라. 그러니까 더 가만히 볼 수가 없었다. 같이 춤췄음ㅋㅋㅋㅋㅋㅋ 팔 떨어져나가라 흔들구ㅋㅋㅋㅋㅋㅋ 관객들한테 손 뻗을 때 앞으로 나오는데 진짜 바로 앞이라 어디를 만져야(...) 할 지 몰랐다. 다리 만졌다가 손잡았다가 이런식으로 굴었음ㅋㅋㅋ 다류랑 나랑 둘다 헐 어디만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공연하고 바로 온 건데 일본 관객이랑 태도가 달라서 인상깊었는지 관련 멘트를 좀 했다. 한국에서 이렇게 반응 얻을 줄 몰랐다 이런 식이었음ㅋㅋㅋ 관객들 당연히 다 소리지르고ㅋㅋㅋㅋㅋㅋㅋ

  신나는 곡 할 땐 엄청 춤췄는데 뮤직 비디오로 나왔던 유명한 곡들은 거진 다같이 떼창하고 그랬다. 목이 중간에 벌써 쉬어 있었음. 제일 떼창과 난동이 심했던 건 역시 Let's Go Surfing 때였는데 다같이 떼창 심하고 또 다같이 춤추고 진짜 재미있었음. 또 떼창이 되게 잘 들렸던 게 앵콜곡 중 하나였던 Down By The Water. 곡이 조용한데 사람들이 다 따라부르니까 놀란 표정짓고ㅋㅋㅋ 재밌었음. 코너는 시종일관 무표정하게 기타치는데 중간중간 웃을 때마다 엄청 귀여웠다ㅋㅋㅋㅋ 으 미침ㅋㅋㅋㅋ 제이콥이 탬버린 들고 난동해주길 바랬는데ㅠㅠ 그정도는 아니었고 간간히 자기도 즐기면서 공연한 듯. 조나단이 제일 신나서 춤추고 난리가 났었음. 그리고 세션이 하나 있었는데 이름 모르겠는데 ㅋㅋㅋㅋ 드럼스스럽게 생겨서 왠지 드럼스 들어오면 좋겠다고 생각함. 정규 일자리를 얻어보세요!

  신곡중에 Money라는 곡 있었는데 되게 좋더라. 그거 할때 돈 없다는 듯이 주머니 계속 뒤지는 포즈로 춤추는거 재밌었음ㅋㅋㅋㅋ 멀쩡한 음원으로 듣고 싶고... 또 I Need Fun In My Life 부를 때 하하하 따라부르는 거 좋았고.. 나 Forever And Ever Amen 별로 안좋아하는 곡이었는데 거기서 부르니 또 엄청 재밌어... 미침ㅋㅋㅋ 좋아하는 곡인 Best Friend랑 Me And The Moon이랑 I Felt Stupid는 당연히 재밌었고ㅠㅠㅠㅠ

  그리고 내가 계를... 탄게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조나단이 관객 반응 때문에 너무 고마웠는지ㅋㅋㅋㅋ 인삿말은 안녕하세요 외워와서 했는데 감사합니다를 모르는 거였다. 그래서 다가와서 내 손잡고ㅋㅋㅋㅋ으악ㅋㅋㅋㅋ 쓰면서 떨리네ㅋㅋㅋㅋㅋ 내 귓가에 대고 물어봄. what is 'thank you' in korea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첨에 왜오지? 왜오지? 하다가 헐 손잡았어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내 귀에 대고 말해ㅋㅋㅋㅋㅋㅋㅋㅋ 멍때림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아듣고 감사합니다! 이거 말해줬는데 너무 시끄러워서 잘 못알아들어가지구ㅋㅋㅋㅋ 조나단 귀에 대고 두세번 말하다 결국은 조나단이 나한테 마이크 대줌. 감사합니다! 하니까 그제야 알아듣고 사람들한테 감사합니다 했다. 자기가 들은게 맞나 하는 표정으로ㅋㅋㅋㅋㅋㅋㅋ 네.. 드럼스 가신 분들 그 목소리 저였어요. 다 갈라지고 깨진...ㅋㅋㅋㅋㅋ 친구가 뒤에서 봤는데 공연 끝나고 나한테와서ㅋㅋㅋㅋㅋ 어쩐지 지후님 목소리 들리더라ㅋㅋㅋㅋㅋㅋ.. 네.. 괜찮아... 계탔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잉 꿈같네ㅋㅋㅋㅋ신기!

  아 그리고 맨 앞줄에 조나단 인형? 이랑 되게 정성스럽게 만들어오신 분들 계셨는데 그 인형 조나단이ㅋㅋㅋ 앵콜 끝나고 까먹고 놔두고 갔다가 다시 가지러옴ㅋㅋㅋ 만드신 보람 있을듯! 그래도 1집 밴드치고 곡 많이 불렀고 많이 즐기고 재미있었다. 춤을 많이 춰서 다이어트도 되고 좋은듯ㅋㅋㅋㅋㅋ


  끝나고 셋리스트도 얻음! 감사합니다 스탭님... 밟힌 자국까지 사랑스러워버려-_-ㅎㅎㅎㅎ 하하하핳하하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 끝ㅋㅋㅋㅋㅋㅋ 생각나는거 더 이상 없음ㅋㅋㅋㅋ 너무 잘 놀았다는 것 밖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