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alling, Adrienne



I've been thinking about you, my love
난 너를 생각해 왔어, 내사랑
And all the crazy things that you put me through
그리고 니가 내게 안겨준 괴로움같은 모든 비참함들도 함께 말이야.
Now I'm coming around, throwing it back to you
나는 지금돌아왔어 , 다시 너에게 돌려 주려고.
Were you think of me, when you kissed him
나를 생각 했었니, 니가 그와 키스할 때 말이야
Could you taste me when you licked his skin
나를 떠올렸었니, 그의 살을 핥을 때 말이야
And all that while I showered you with trust and promises
나는 너에게 신뢰와 약속을 아낌없이 보여줬는데
What I'm needing now is some sweet revenge
내가 지금 필요로 하고 있는건 약간의 복수 뿐이지
To get back all that I lost then
내가 잃은 모든것을 되찾을수 있도록 말이야
I gave you all I had to give, but I could never reach you
나는 너에게 모든것을 주었지만, 너에게 닿을 순 없었어

Chorus*

Adrienne, I thought I knew you
애드리안, 나는 너를 안다고 생각했었어
Once again, you used me, used me
다시 한번 넌 날 이용했어, 이용했다구
Adrienne, I should have left you
애드리안, 나는 널 떠나야만해
Long before you used me, used me up
니가 나를 다시 이용하기 전에 말이야

Spent my money, drove my car
나는 돈의  쓰고, 나의 자동차를 몰았지
I treated you like a shining star
나는 너를 최고의 스타처럼 대해줬었고
But in my sky all burnt out you are
하지만 나의 하늘은 모두 너를 태워버렸나봐
And I'll have the last laugh, when I see you walking with some other guy
나는 마지막에 웃을 거야, 다른 사람과 걷고 있는 널 볼 때
'Cause I know you are gonna end up all alone
왜냐하면 혼자 남겨 지는건 너라는걸 알기 때문이지
So take these words, some good advice
좋은 충고로써 이 말 한마디말 할게
All you've done's gonna come back twice
니가 저지른 일들은 모두 너에게 두배로 돌아 갈거란 것
You never cared how much it hurt, I really need to tell you
넌 이게 얼마나 아픈것인지 신경쓰지 않겠지만, 너에게 진심으로 말해주고 싶어

*

What I'm needing now is some sweet revenge
지금 나에게 필요한건 약간의 달콤한 복수
To get back all that I lost then
내가 잃은 모든것을 다시 돌려 받기 위해 말이야
I gave you all that I had to give, but I could never reach you
난 너에게 모든것을 주었지만, 너에게 닿을순 없었어

-

   콜링을 알게 된 것이 이 뮤직 비디오 때문이었다. 2001년, 꼬꼬마였던 시절 케이블 TV에서 조금 특이한 뮤직 비디오를 보았던 것이다. 사람들이 줄지어 서있고, 보컬과 얼굴을 맞대고 노래하는 뮤직 비디오. 왠지 인상깊은 뮤직 비디오였다. 노래를 부르는 보컬은 금발의 앳되 보이는 미남이었는데, 목소리는 엄청 굵다는 것도 신기하게 느껴졌다. 애드리안- 하고 부르는 후렴구가 기억에 남았다. 그래서 앨범을 샀었고, 2004년, 꽤 오랜 시간이 지나서 나왔던 2집도 잊지않고 샀다. 목소리가 마음에 든다. 콜링의 노래는 편안하고, 듣기에도 무난했다. 여전히 잊지 않고 듣는다.

  콜링의 주요 멤버는 두 명. 나머지는 세션으로 대체하는 것 같던데, 자세히는 모르겠다. 새 앨범이 나오면 좀 고정멤버가 생기려나. (하지만 2005년부터 무기한 휴지기...) 꽃미남이었던 보컬은 알렉스 밴드(Alex Band)로, 1981년 생. 기타로 아론 카민(Aaron Kamin), 1977년 생.

  콜링은 원체 앨범만 주구장창 듣고 잘 찾아보지 않아서 몰랐는데, 알렉스 밴드 2004년엔가 결혼했다고...~_~ 제니퍼 스카이라는 연기자랑. 꽃미남이었는데;ㅂ; 흑흑 빨리도 결혼하는구나. 사진을 찾아 봤는데, 이제는 벌써 스물 일곱이 되어 예전과 같은 앳된 모습은 거의 없었다. 벌써 청년. 그래도 미모는 어딜 가지 않았지만-_-;

  새 앨범이나 빨랑 나왔으면 좋겠다 했더니만 휴지기...ㅡㅡ

'마음의 양식 > 매일매일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WLING / abingdon boys school  (2) 2007.06.09
Makes Me Wonder / Maroon 5  (2) 2007.05.17
Rose / ANNA inspi' NANA (BLACK STONES)  (4) 2007.04.25
Hey Now Now / The Cloud Room  (0) 2007.04.18
將愛 / 王菲 (왕비)  (2) 2007.04.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