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재미있는 영상은, 내 친구 리얀이 보여준 것. (포스팅했다고 혼나려나...하하하 어때)

  나는 실제로 이 분을 뵌 적은 없고, 리얀은 이 분과 같은 학교인지라- 어떻게 인연이 닿아 같이 술자리서 만나 본 적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내게 이 영상을 보여준 거기도 했다. 유쾌하고 재밌는 사람이었다고. 거기다 리얀에게 작업을 걸어 오셨던거 같다; 하지만 리얀이는 내꺼에요<-음?

  아무튼 이 영상을 처음 보고 떠올랐던 것은, 이 분이 유쾌하고 재밌는 사람이라는 거 말고... 나의 또 다른 친구 기무니가 떠올랐던 거다. 통칭 은니. 은자 말고, 은니. 고등학교 2학년때 결성된 S3B의 일원이다. S3B의 일원이라고 해봐야 멤버의 주축이 되는건 나와 은자, 기무니 셋뿐이지만... 나머지는 시시각각 있다가 없다가 한다...(결국 우리끼리 노는 모임이라는거.) S3B가 무슨 약자인지는 뭐 비밀... 

  영상에서, 이분이 싸이X취급 받으면서 나오는 이유 봤을 때, 나는 기무니를 떠올릴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막 쳐웃었다. 은자에게도 보여주고 역시 웃었음... 아놔, 높은데만 보면 올라가려고 하고(본인 학교의 석상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공원에서 아무렇지도 않게 자고있다던가... 이거 완전 기무니잖아! 너무 떠올라서 막 웃어버렸음-_-; 성격은 다르지만... 하는 짓이...

   별로 포스팅할 생각은 없었는데, 어제 기무니가 집에 왔길래 보여줬더니 '포스팅하면 죽여버릴거야' 라고 협박하길래... 하하하하하^^* 바람직한 우리의 사이 알흠다훠효

'별일 없이 산다 > 일기는 일기장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퍼러 로그  (10) 2007.07.04
히발()  (4) 2007.06.22
뇌 구조 테스트  (8) 2007.06.20
-  (4) 2007.06.19
인생 삽질  (4) 2007.06.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