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onely Island, Dick In A Box (Feat. Justin Timberlake)
- Vid From Saturday Night Live



나살려o-<-<


이걸 Just Listen 란에 넣어도 되는건가 골백번 쯤 고민했다...
오리지널곡이 이거라 일단 여기에 넣긴 하는데.....악 배터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스틴 너 진짜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BC의 Saturday Night Live(SNL)의 SNL Digital Short 코너에서 프로듀서 앤디 샘버그와 부른 노래.
영상을 가정용 카메라로 찍어서 싸구려로 편집하는 코너라는데.. 이 촌티나 분장은 둘째 치고 ㅋㅋㅋㅋㅋ
가사 어쩔거야 이거 저스틴이 붙인거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 악 배터져 미치겠네
이걸로 저스틴 애미상 수상하구 ㅋㅋㅋㅋㅋㅋㅋㅋ 상까지 주다니 아우 이 또라이들 ㅋㅋㅋㅋㅋㅋ
내 뒷북질이야 유명해서 되도록 안치려고 하는데 이거 뭐 안칠수가 ㅋㅋㅋㅋㅋㅋㅋ




저스틴 이 또라이 이걸 자기 콘서트에서 이러고 불렀어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미친 대인배 ㅋㅋㅋㅋㅋㅋ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