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an Casablancas, 11th Dimension
- Live at Late Night With Conan O'Brien, 2009.10.27



I think I'm drowning

줄....스........................?
아 내가 너를 볼땐 이성이라는 부분이 뇌에서 소멸하는 것만 같다...
마치 내 머리 속에서 좌뇌라는 부분이 모조리 사라지고 우뇌만이 남아 너를 보는듯
네가 정녕 나의 모르핀이니.....? 줄리안? 대답 좀....? 말을해 이놈아 흑흑

덧글에 라이브 못한다고 리플 엄청 많은데 음향도 좀 안좋은거같음
라이브 무대마다 타는거야  뭐 스트록스때나 지금이나 매 한가진데
솔로 곡들이 스트록스 곡들보다 라이브 하면 좀 적나라해지는 구석이 있는듯
이미 퍼진 앨범 들어봤는데 안어울리는 옷을 입고 나왔다는 생각도 약간은 든다...
하지만 나는 내가 들었던 이 명언을 시전하리라

줄스가 어떻게 삑사리를 내죠?

그래 너는 삑사리 하나까지도 노래니까
이것이 올웨이즈 나의 빠순마인드ㅡㅡ 까도 내가 깐다는 믿음
스트록스 카페 만들고있는데 귀찮다 이미 있는데 내가 왜 만드는지 모르겠음
줄카사 까페 만들까도 하다가 그건 넘 치졸스러워서 으윽
그리고 아무리 욕해도 나는 스트록스가 엄청 좋다 해체하기 전까진... 그래 괜찮아...

아무튼 코난 오브라이언 라이브 이게 TV 첫 라이브인데..
처음이라 그런지 좀 말아먹은것도 같지만 언제나 비주얼은 극강이로구나
평소에는 개그지마냥 생활하다가 앨범낸다는 소리에 바로 환골탈태하는 너는 대체..

이거 하나 받겠다고 코난 쇼 전체를 받고 있는 나는 진짜 멍청이
줄리안 사랑해 참을수가 없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