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 이게 정말 꿈이 아니란 말인가 Isle of Wight Festival 라인업에 등장한 데 이어, 스코틀랜드에서 하는 RockNess Festival 라인업에도 등장. 아이즐은 6월 12일이고, 락네스는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하는 페스티발이시다.
 

내 심정은 그 어떤 짤로도 표현할 수 업숴

  아직 앨범도 안 만들어놓고 라인업에부터 등장해주시니 믿기지가 않는다 진심. 당장이라도 영국 날아가고싶다 레알 이건 꿈일거야 내년에 스트록스가 진심으로 돌아온단 말인가 2006년에 앨범 내놓고 제대로 만나지도 않던, 자기들 솔로 활동에만 급급하던 이 자식들이 드디어 모여서 앨범을 낸다 이말인가......................... 내 씨디장에 스트록스 4집이 꽂힐 날이 머지 않았다 그말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레알 진심 차라리해체하길 바랐는데 이 소식을 듣고 나니 또 난 방에서 탈춤을 추고있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기념으로 줄스 스톡홀름 공연짤이나 풀자 나 진짜 이거보고 스웨덴 헤엄쳐서 갈뻔 아오 만도 디아오도 줄스도 다 빵빵 쏴버리고싶은 이심정


  12월 2일 맞나? 팬들이랑 찍은 사진도 풀렸던데 흐미아러ㅣ만어리;ㅏㅁ더ㅏ 리ㅏㅓ;ㅣㅏㅓㅁ;닝 ㄹ하느니뮤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 내가 믿지도 않는 신을 찾아서 신이 내게 줄스를 안주는걸까 잡지사진들도 풀린거 보고 진짜 실신하는줄 알았는데 레알 힘이 드는 요즘이네요 나같은 얼빠에겐 더욱 잔혹한 줄스시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