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닉의 영혼

연날리기 하는 니코와 팹

짐승 알비의 수면





이외에도 이 셋은 엄청 많지만 짤 찾기 귀찮으니 생ㅋ략ㅋ
짤폴더에 짤이 분류별로 나뉘어 삼천장이 들어있으면 이렇게 됩니다
(예 제가 그 빠순이이올시다)





사실 해외 밴드들이 웃통 훌렁훌렁 벗어제끼는 거는 일상다반사다. 요샌 우리나라 아이돌들도 쩔고...
그런데 유독 스트록스의 리더 줄리안 카사블랑카스는 상반신 탈의된 사진이 정말로 없다.
(내가 스트록스 포럼과 팬사이트를 얼마나 털었는데... 있으면 제발 보내주시라 barelylegal@tistory.com)

노출... 입어봤자 기껏해야 민소매 티? 그것도 정말로 잘 안입는다.
정말 더운 일본, 브라질에서나 입는 거 봤지, 다른 나라에선 가죽자켓이니 마이니 껴입고 노래하시더라
아무래도 자기 몸을 보이길 꺼리는 타입인 듯.

사실 줄스가 좋은 몸이 아니긴 하다....
팔을 보면 앙상하게 말랐거나 물살이거나 둘 중 하나ㅋ.ㅋ
그게 운동을 안하고 굶어서 살을 빼는 줄리안 카사블랑카스씨의 몸 (웨이트를 하면 저럴 수가 없다)

여튼 사이트를 돌고 돌아 건졌었던 줄스의 상반신 탈의 사진은 딱 하나 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뒷모습 ㅜㅠㅠㅠㅠㅠㅠㅠ 잊고 있었는데 자유로운영혼님 요청으로ㅋㅋㅋㅋㅋㅋ 기억해냈다








근육따윈 보이지 않는 새하얀 등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 줄리엣 여사와 함께 갔던 2007년 브라질 여행에서의 사진이다. (2006년이던가?)
수영장이든 뭐든 아무튼 물가 근처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좋은구경 감사요
어지간히 더웠던지 여기 사진들은 다 나시티더라.... 더운 나라는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안살면 말이죠





소감:


조금만 더 보여줘 제발

ㅎ흐흐ㅡ그ㅡ흐ㅡ그흐그ㅡ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내가 왜ㅠㅠㅠㅠㅜ


이건 아쉬우니 덤. 게시물 신고하지 않으실 분만 보세요: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