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 : 스트록스 앨범 내년 1월쯤 나옴ㅋ




















너네 진짜 싸울래요....










   인터뷰 뜬 것들 몇 개 봤는데... 다 줄리안 카사블랑카스 솔로 인터뷰인데 얘는 9월에 앨범 낼 생각이 발톱의 때만치도 없는듯하여 나를 심란하게 하고 있구나....ㅎㅎㅎㅎ 2011년 1월에 앨범 나올 거 같다는 이야기는 인터뷰 두 군데인가에서 한 거 같은데... 앨범에 대한 급박함이 없는듯... 자기 솔로 활동만 열심히 하고있고...

  이 인터뷰에서 롤라팔루자 헤드라이너 이야기만 해도 인터뷰어가 로드테스팅이니 뭐니 물어보니까 "모르겠어, 사실 우리 아직 그거에 대해 이야기도 안해봤는데" 이러고 있고... 다른 멤버들은 앨범은 9월쯤 나올거 같다느니, 열심히 작업하고 있는거 사진찍어 올린다거나 그러고 있는데 기실 스트록스의 뿌리나 다름없었던 줄리안 만큼은 스튜디오로 빨리 돌아갈 생각이 없어보인다. 다른 멤버들이 무색하게도 말이다... 근데 이거 복수인거 같기도 하고...ㅡㅡ... 사람이 그룹활동에 되게 시니컬해졌다. 자기가 모이자고 할 때 안모여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 야 그래도........ 흑흑 제발.... 저 인터뷰가 최근 읽은 인터뷰중 제일 심란했다. 그러고보니 전에도 이런 종류 인터뷰 있었는데 그 뒤에 다시 화기애애? 한 분위기라서 괜찮은가 했더니 또다시 이러고 있다니.... 헤드라인 스긴 스는거냐ㅋㅋㅋㅋㅋㅋㅋ

  줄리안 5월에 일본온다는데 가고싶다... 흑흑 하지만 두시간도 안되는 단독공연 보러 일본 가면 내가 너무 비참해질듯 하니 참아야지^^ 난 참을성이.. 귀찮음성이 있으니까.....

  이건 곁두리인데 위키피디아 줄리안 카사블랑카스 항목에 줄리안이 2월에 아들을 얻었고, 그 이름은 Ivan James Anthony Casblancas라는 부분이 추가되었다. 근데 이거 출처를 가봐도 이런 내용 없고 포럼에서도 저딴 웃긴 이름을 붙일리가 없다는 식이라(...) 아마 아닐 거 같다. 비영어권 거주자인 내가 생각해도 이반 제임스 앤써니 카사블랑카스는 아닌 것 같다...... 맞으면 어떡하지ㅎㅎ.... 맞으면 줄스 욕해야지ㅎㅎ











차라리 너넬 다 요절 시키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