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인터뷰 떴는데 다 필요없고,


줄리안 아빠 됐다


Music isn't Casablancas' only concern of late: This month, Casablancas and his wife, Juliet, welcomed their first child, a boy named Cal, into the family.

"I don't know if it's totally sunk in yet," he said. "It's been wonderful. He's so laid back."

음악은 카사블랑카스의 유일한 관심사가 아니다: 이번 달, 카사블랑카스와 그의 아내 줄리엣은 그들의 첫번째 아이를 맞이했다. Cal이라 이름붙여진 남자아이는 가족안으로 들어왔다.

"아직까지는 내가 완전히 그 아이를 인식한건지 모르겠어." 그는 말했다. "그건 놀라운 일이었어. 걔는 정말 태평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 애기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들이라니 왜인지 난 딸일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Cal이라니 무슨 이름의 약자일까...... 아 진짜 보고싶어 미치겠네ㅠㅠㅠㅠㅠ 줄리안이 아버지가 되다니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 있었는데도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는 Caleb일수도있고 Calvin일수도있고 그냥 Cal일수도 있고.... 아 아무튼 너무 좋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파파라치라두 떴으면ㅋㅋㅋㅋㅋㅋㅋ 케일럽이면 조금 소름 돋을듯 헉ㅎㅎ

나도 애 갖고 싶다.... 내 애는 가질 수 없으니 조카 생겼으면..ㅜㅜ

+ 1월에 태어났다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