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화이트 칼라(White Collar)

기본인 오프닝ㅎㅎ
나름 1시즌의 키워드였던 케이트 따우는 나오지도 않는 것이다

아파용ㅜ.ㅜ 엘리자베스에게 퍼피아이를 시전

요원님 지금 뭐하시는거임?!

이거 1시즌 스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허접 CG + 연기 크리에 빵터져서 굴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드 프린지(Fringe)

둘이 똑같은 타이밍에 바라봐주는 센스

끄덕끄덕 피터 넘 귀여워ㅋㅋㅋ 톰 메이건 닮음ㅋㅋㅋ

사실 중간에 이런 떨거지가 있었당ㅋㅋㅋㅋㅋ


제레미 아이언스
제..제레미.... 제레미시여

베니스의 상인(2004)에서

저울만 봐도 쓰러지는 심약함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살덩이는 왜걸어가지구

이것은_베니스의_상인의_존재_가치.gif

행운의 반전(1990)에서

젠틀맨답게 인사는 가볍고 살포시 나긋나긋하게

깨갱

젊을 때 장면... 사실 이게 영화 찍을때 당시의 모습이었을듯ㅋㅋㅋ

여유로우시다

just kidding
마지막 장면보다가 기절하실뻔 하느님

-

이것이 빠질의 향연 예예 예예
행운의 반전 감상은 낼 써야징.... ㅎㅎ 아 진짜 엄청재밌었다
근래 본 영화중에 가장 재밌네ㅋㅋㅋㅋㅋㅋ 실화라니.... 흠좀무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