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remy Irons

데드 링거(1988)
내가 너무 좋하는 식당씬ㅋㅋㅋㅋ
뻔뻔한 엘리엇

클레어 가니까 너무 좋아하다가 베브 우는거 보고 바로 걱정모드...

보기만 해도 내가 불안한 베벌리

아이언 마스크(1998)
심판의 날이다! 사제시라면서 주먹 막쓰긔

아 나 왜 이런장면이 좋지ㅋㅋㅋㅋㅋ 아라미스 귀여워ㅋㅋㅋ

레이디스 앤 젠틀맨(2002)
츄츄츄츄

미소가 예쁜 발렌틴 발렌틴씨

빙 줄리아(2004)
이름이 모야?
헉... 기억안나긔 아돈리멤버

츄츄츄츄

카사노바(2005)
아앙

이예스!!!ㅋㅋㅋㅋㅋㅋㅋㅋ푸치주교님ㅋㅋㅋㅋ


ETC.

빙 줄리아(2004)
톰 스터리지... 영화에서 아들내미ㅋㅋㅋ 미소 넘이뻐

못나가긔ㅋㅋㅋㅋㅋ 능청맞다ㅋㅋㅋㅋ

싱글맨(2010)
매튜 구드... 중간에 키스부분은 잘랐는데 아우 이 샷 너무좋다

Lie to Me 2X11
라이투미에 싸이코패스로 나왔던 제이슨 도링...
여전히 귀염상인데 이런 역할도 꽤 잘어울려서 깜짝 놀람.
Ready to Die... Again?

The Drum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나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만한 깨방정도 없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