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Series

오즈
우리 형 건들지 말라능

보스턴 리갈
한없이 슬픈 대니

멘탈리스트
그림 훔쳐서 너무 신난 제인

Band

The Strokes, (2005.11.29) [ULU Concert]
닉은 발동작도 깜찍하다 근데 무슨곡인지 기억이 안나네..

Timbaland, [MV] Throw It On Me (Feat. The Hives)
하이브스가 너무 좋다

Timbaland, [MV] Throw It On Me (Feat. The Hives)
뜨로잇온미!

Timbaland, [MV] Throw It On Me (Feat. The Hives)
페르의 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ampire Weekend, [MV] Cousins
근래 보고 빵터진 뱀파이어 위켄드 꺼즌 뮤비ㅋ.ㅋ

Sugarplum Fairy, [MV] Far Away From Man
칼 나는 이제 니가 제정신으로 보이지 않는단다

Sugarplum Fairy, [MV] She
빅터는 관심없는 간지

Sugarplum Fairy, [MV] She
아무리 싫어도 형을 위협하면 안된단다

Sugarplum Fairy, [MV] She
도리도리 기염.. 사실은 그냥 돌아보는 장면

Sugarplum Fairy, [MV] Marigold
빵야빵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