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안이 1월달에 아들내미 얻어서 Cal이라 이름 붙인건 이미 여러번 포스팅 했고...
얼굴 보고싶다고 울었는데 드디어 공개됐다 3월 20일에 찍힌 사진이고 Colin Lane이 찍었다고...
 

  으악 너무귀여워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ㅠㅜ퓨ㅠㅠ 넘이뻐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 애기가 짱이지만 줄스 아들이라 더이쁜거같다 아 어떡하냐진짜ㅠㅠㅠㅠㅠ 아 힘드라 너무이뿌다ㅠㅠㅠㅠㅠㅠㅍ 칼 잘자라렴ㅠㅠㅠㅜㅜㅜ 무럭무럭 자라렴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손으로 아빠 손가락 꽉 잡구잇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 바지좀 입혀서 찍으라고 애기 인권좀ㅜㅠㅠㅠ 그래도... 아 넘이쁘다 어떡하니 나 진짜 힘들다 애기 머리가 줄스 손보다 작아... 어떡해.... 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ㅠㅠㅜ 칼 제발 빨리자라렴ㅠㅠㅠㅠㅠ 이쁘게 자라렴ㅜㅠㅠㅠㅠ 아 웃는거 넘귀요미ㅠㅠㅠㅠㅜ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