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rokes (Venison)
Live at Dingwalls, UK, 2010.06.09

1. Is This It



2. You Only Live Once




3. Last Nite


4. Heart In A Cage


5. Reptilia


6. New York City Cops
 
-


 

BBC 6music. 스트록스 인터뷰는 아니고 현장상황 정도?

  스트록스가 어젯밤 런던 캠든의 Dingwalls에서 70분동안 18트랙의 곡을 연주했다. 표는 진작에 사이트에서 매진됐지만 그 앞에서 암표 기다리는 사람도 많았다는 듯. 암표가 100파운드도 넘는 값에 팔리고 그랬다니ㅡㅡ... 내가 본건 500파운드까지 있었다. 그래 그만한 가치가 있겠지.... 500명정도 본 라이브니까 진짜 공연장 작았을테고 너무너무 가까이서 볼 수 있었을텐데..

  직캠은 잘 보지도 않고 올리지도 않는데 으 진짜 몇년만에 같이 모인 컴백 라이브라 안 볼 수가 없었다. 직장 오자마자 내가 포럼부터 들어가고 진짜 잘한다 직장생활... zanelowe 에서 Last Nite 라이브만 찍어서 올려줬더라. 그건 이거...


  으으으으으... 지금 이 심정은 뭐라 말로 표현할 수 없어... 시크릿 라이브라서 이거 처음에 Venison이라는 이름으로 공연잡혀 있었고, 그거 때문에 줄리안이 "우리 첫 라이브에 와줘서 고마워"라고 그랬댄다. 귀여운 조크ㅋㅋㅋ 노래 부르는 내내 크게 말은 많지 않았지만 "너네 존나 대단해" 이런식으로 관객들에게 이야기하기도 했다고... 넘 좋다... 너무 기분 좋다 진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