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rokes, Sagganuts
- Live at Arlene Grocery, 2000.04.29



In at the top of the tower
타워 꼭대기에 있었던 건
Was the bottom of the hour
시간이 바닥날 때 쯤이었어

I want it back and it's just over there
난 그걸 되돌리고 싶고 거기서 끝나길 바래

Knowing something else
다른 뭔가를 알고 있기에

I reacted to the owner
난 주인에게 반발했지

The only thing I'd seen with my eyes
내가 두 눈으로 보았던 사실

She said
그녀가 말하길,


(Run Run Run!!)
(달아나! 도망가버려!)
As fast as you can run or you walk
최대한 빨리 네가 달리거나 걸을 수 있는대로
They give you all so much because your outta luck
그들은 네게 모든 걸 줄거야 넌 운이 없으니까

(Run run run!!)
(달아나! 도망가!)
Well don't you wanna know I am yours?
뭐 내가 네 거라는 걸 알고싶지 않아?

I'm goin on my way yeah
난 내 길을 갈거야
I'm tired of all the ends
이 모든 것들에게 질려버렸거든

All the ends
결국엔 말야

And she protects us all in the end
마지막에가선 그녀는 우릴 보호하겠지

And i said
그리고 내가 말했어

I'm stuck, but i can walk to work
난 갇혔지만 일하러 갈 수 있다고


I'm bringin down on Tuesday
화요일에 내 자존심이 상했고
Wednesday, I pay for it
수요일, 난 그걸 갚아줬지

I gave it up to what i said
내가 말했던 걸 포기해버렸어

Leave me in peace
  날 좀 내버려둬

He said
그가 말하길,


(Run Run Run!!)
(달아나! 도망가버려!)
As fast as you can run or you can walk
네가 달리거나 걸을 수 있는대로 빠르게
She give you oh so much because your outta luck
그녀는 네게 많은 걸 줄거야 넌 운이 없으니까

(Run Run Run!!)
(달아나! 도망가!)
But i said that I was yours
하지만 난 내가 네거라고 말했는걸

I'm tired... all the ends
피곤해... 모든 것들이 말야
All the ends
결국엔 그렇지

Bringing back to my thumb
내 손 안으로 돌려줘

When i said i was right
내가 옳았다고 말했을 때

But she protects her son standing right there
  그래도 그녀는 거기 서 그녀의 아들을 보호하겠지

on the edge
거기 가장자리에서 말야

And now its tough
그건 꽤 성가신 일이지만

But i go out to work 
난 일이나 하러 가야겠다

-
 
  스트록스 라이브 중에서 정말 순위권으로 좋아하는 영상이다. 이렇게 후진 화질로만 접해야 한다니 슬쩍 눈물이 나는구나... Sagganuts 깔끔한 데모도 찾기 힘들고, 정식 음원으로도 안나왔다는 게 너무 화난다. 나 이노래 진짜 좋아하는데..ㅡㅡ 

  정식 데뷔 전 공연인데 진짜 정신 나간 줄스를 볼 수 있다. 줄스 진짜 완전.. 실성한것 처럼 공연한다. 자빠지기도 오죽 많이 자빠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un Run Run하는 닉 목소리는 어찌나 앳된지 ㅋㅋㅋㅋㅋㅋ 저때야말로 니코 신분증 빌려서 클럽공연하던 그시절 아닌가 ㅋㅋㅋㅋㅋ 윽 귀여워 죽을거 같다. 중간에 줄스가 닉 허리 잡고 끌고갈때 울었음 너무 좋아서...

  해석은 진짜; 할말 업ㅂ음... 괜히 했나 싶기도 하지만... 음 누가 좀 알려줘요-_-; 원래도 정신없는 가산데... 진짜 모르겠다. All the ends는 Finally처럼 쓰인 거 같아서 그런 쪽으로 바꿨고... Bringing back to my thumb 이부분은 감도 안옴;

'덕질은 충분히 > The Strok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비, 아기네스랑 깨지다  (1) 2009.03.22
The Strokes Wallpaper  (2) 2009.03.10
In Transit (The Strokes Fanclub DVD)  (4) 2009.03.01
Is This It (Live @ Mad TV, 2002.11.16) / The Strokes  (0) 2009.02.27
Byebye Afro Albie  (0) 2009.02.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