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rokes, In Transit
- Vid From The Strokes Fanclub DVD



  스트록스 팬의 바이블이라는 In Transit이다. 구해서 위 아래 검은 부분 다 자르고ㅋㅋㅋ 깔끔하게 다음팟에 올림. 가만히 플래쉬로 보기엔 좀 길긴 하지만, 가치가 있다. 애들이 서로 셀프카메라 한 거. 이곳 저곳 돌아다니면서. 스트록스 초창기의 풋풋함과 너는 나 나는 너식의 스트록스를 볼 수있는 영상. 지금도 그러면 좀좋냐 이거 구하고 한동안 미친듯이 돌려봤던 기억이 난다. 애들 입에서 fucking이 떨어지질 않고ㅋㅋㅋㅋ 암튼 재미있음.

  개인적으로 이 영상에선 닉이 제일 기억에 남았는데... 두 부분 때문이다. 

  하나는 4분 30초에 팹, 왜 그 필름들을 낭비하는거야? 왜, 씨발 너 나한테 반했냐?(Fab, why are you wasting all that flim, man? what? you got a fucking crush on me?) 하는 부분이고, 

  두번째는 30분 35초 중반 이후 공연장 대기실에서 라이언이 너 이뿌다 ㅇㅇ 하자 완전 입에 담지도 못할 욕들을 쏟아놓고... 라이언이 야 나 이거 우리 엄마한테 다 보여줘도 되겠어? 너 니 엄마한테도 그딴 식으로 말해?(You kiss your mother with that mouth?)하니까, 바로 아니, 나 니네 엄마한테 이딴 식으로 말할건데?(I kiss your mother with this mouth) 하고 승리의 함성을 지르는 부분. 싸가지가.... 너무 없어서.... 인상에 콱남았다 이새끼야.

  닉 말고는 뭐... 인상적인거 뭘 고를 수 있으려나. 줄스가 팹 뺨때리는 것처럼 장난하는 부분이랑, 팹이 브라질어 하는거랑... 경비행기 타면서 쪼는 애들이랑... 줄스가 공 못넣고 난리치는거랑......... 아 그냥 다 재미잇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를 수가 없다. 네 답업ㅂ는 빠인데 어쩌라고 뭐임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