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garplum Fairy, The Escapologist



If there was something that I said
만약 거기에 내가 말했던 게 있다면
Let me know
내게 알려줘
I got a feeling that it's wrong, 'cause it's gone
난 잘못된 느낌을 가지고 있었어, 왜냐면 그건 사라져 버렸거든
This little maze and all of these complex mind games
이 작은 미로와 복잡한 심리 게임들
Chris Angel wouldn't find a way
크리스 엔젤(*마술사)이라도 길을 찾아내지 못할거야

And everything that I've done
내가 저질렀던 모든 것들이
seems so wrong
잘못된 것 같아보여
 and everything that I've done
내가 했던 모든 일들이
seems so wrong
잘못된 것 같아보여
And everyone that I loved
내가 사랑했던 모든 사람들을
I dismissed
떠나게 만들었지
'cause I'm the escapologist
왜냐면 난 탈출의 달인이니까

If there is something I can do help me through
만약 거기 내가 할 수 있는게 있다면 어딘가를 빠져나가는 거야
The only thing I know for sure, I love you
내가 유일하게 확신할 수 있는건 널 사랑한다는 거야
I'm like a child except my imagination's lost
상상력의 부재만 빼면 난 어린아이 같아
My mind is broken there's just rust
내 마음은 엉망이고, 남은 건 욕망 뿐이지

And everything that I've done
내가 저질렀던 모든 것들이
seems so wrong
잘못된 것 같아보여
 and everything that I've done
내가 했던 모든 일들이
seems so wrong
잘못된 것 같아보여
And everyone that I loved
내가 사랑했던 모든 사람들을
I dismissed
떠나게 만들었지
'cause I'm the escapologist
왜냐면 난 탈출의 달인이니까

If there is something that you hide
네가 숨기고 있는 것이 있다면
let me know
부디 내게 알려줘
'Cause I might leave you all alone
내가 널 혼자 둔 채 떠날지도 모르거든
Because I think that there is something that you've missed
네가 다른 뭔가를 그리워하고 있는 거 같으니까 말야
I am an escapologist
나는 탈출의 달인이야

And everything that I've done
내가 저질렀던 모든 것들이
seems so wrong
잘못된 것 같아보여
 and everything that I've done
내가 했던 모든 일들이
seems so wrong
잘못된 것 같아보여
And everyone that I loved
내가 사랑했던 모든 사람들을
I dismissed
떠나게 만들었지
'cause I'm the escapologist
왜냐면 난 탈출의 달인이니까


-

  슈가플럼 페어리 노래 중, 빅터 보컬 곡으로 가장 좋아하는 곡. 뮤직비디오를 생각없이 봤다가 홀딱 반했다. 물론 노래를 좋아했지만 서도. 멜로디도 좋지만 가사가 서글픈 구석이 있어서 좋아한다. 하긴 슈플 3집에서 내가 좋아하는 노래들은 가사가 하나같이 우울하고 찌질한 감성이 묻어있다. 3집에서 제일 좋아하는 Hate it when you go 같은 걸 봐도...

  난 목소리 자체는 칼보다 빅터를 더 좋아하는데 더 소년같은 느낌이 들면서, 감정 소화를 잘 하는 것 같다. 칼은 매번 느끼는거지만 부르는게 구스타프같아서리. 얼굴만 닮은게 아니라 목소리랑 창법? 같은것도 비슷하고 하는 꼬라지도 비슷하다. 라이브 보면 특히 도드라지더라. 물론 싫다는건 아니고...ㅎㅎ

  슈가플럼 페어리 3집은 사놓고도 후회 안된다. 비싸고 어렵게 구한 보람이 있는 앨범. 슈퍼주얼 씨디 케이스가 뽀각 나서 온 게 안타깝긴 하지만... 이거 공케이스를 이베이질 해야하나 진짜-_-.... 하필 깨져도 나머지 두개 멀쩡한 케이스 타입이 아닌, 슈퍼쥬얼로 된 3집이 깨져서 난감하기 짝이 없다. 반면 2집은 반신반의 하면서 산 앨범... 좋아하는 곡도 있지만, 아직 잘 모르겠는 곡도 많다. 1집은 돈이 남아돌아지면 사야지. 얘들도 앨범이 갈수록 성숙해가는 것 같다. 바람직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