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록스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
닉 발렌시 최근 사진 보고 이렇게 좋아서 울어보긴 또 처음이야
머리 좀 더 다듬었네.. 이뿌다........ 이쁘다 닉..... 역시 너의 리즈는 아직 끝나지 않았어


이건 삼십분 전에 아만다 여사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오늘이다. Isle of wight 페스티벌 가는 길... 닉 머리 안감았냐...?
애들도 같이 있댄다. 아만다 이번 투어도 같이돈다 그말인가... 자기 일도 있을텐데.....
줄스도 애랑 와이프랑 같이 투어돌던데 대가족 이동일듯ㅋㅋㅋㅋㅋ


그리고 고사이에 스트록스 트위터에 방금 사진이 또 올라옴ㅋㅋㅋㅋㅋ
왜 선착장 가있지... 고사이에 보트 타고 어디가나요.

쨌건 스트록스 재결성하고 첫 페스티벌! 잘해라 얍!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