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rums, Money



Before I die
I'd like to do something nice
죽기 전에 뭔가 멋진 일을 하고 싶어
Take my hands and I'd take you for a ride
내 손을 좀 잡아줘 그럼 널 태워다 줄게
You hit me yesterday because I made you cry
어제 내가 널 울려서 네가 날 때렸잖아
So before I die let me do something nice
그러니 내가 죽기 전에 뭔가 멋진 일을 하게 해줘

I want to buy you something
네게 뭔가를 사주고 싶어
but I don't have any money
하지만 나 정말 돈이 없어
I don't have any money
돈이 조금도 없어

And if I had a car I would trade in my car
내게 차가 있었다면 바꿔먹었을 거야
If I had a gun I would trade in my gun
총이 있었더라도 바꿨을거야
honey we ran from the country where we rushed to the city
자기, 우리 도시로 질주했었던 나라에서 달아났잖아
A now there's nothing to be done
할 일은 없지만, 아무것도 할 일이 없지만

I want to buy you something
네게 뭔가를 사주고 싶어
but I don't have any money
하지만 나 정말 돈이 없어
I don't have any money
돈이 조금도 없어

-

  The Drums 내한 공연때 라이브로 듣긴 했는데 뮤직비디오로 나왔네ㅎㅎ 아 너무좋아.. 귀엽다.. 귀엽고 찌질하고 그리고 또 귀여운 노래다... 가사는 중간에 불명확한데 텔이한테 물어보기도 하고 짐작하기도 하고 그렇게 쓴거라서ㅋㅋㅋㅋ 여튼 완본 나왔어서 다시 고쳤다. 많이는 안틀렸네...

  아 드럼스 또보고싶다ㅠㅠ.... 흑흑 노래 넘 좋아.... 나 네게 뭔갈 사주고싶유ㅠ 근데 나 돈이 없네ㅠㅠㅠㅠㅠㅠㅠ

'마음의 양식 > 매일매일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Switchblade Smiles / Kasabian  (2) 2011.08.20
If Only / The Kooks  (5) 2011.08.19
Back To Black / Amy Winehouse  (0) 2011.07.24
Sway / The Kooks  (4) 2011.07.07
Love Love / Take That  (2) 2011.06.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