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an Rheon, Ar Dân



Tell me do you want me
네가 무엇을 원하는지
Or do you love me to be
이 세계에서 벗어나기 위해
Out of this world
날 좋아하는 건지 알려줘

This feeling is crazy
이 감정은 말도 안 돼
Maybe just lazy
어쩌면 그냥 게으른 것일지도
While I knock your door
내가 네 닫힌 문을 두드릴 때의 감정은

Escape from your ears now
네가 듣는 것들에서 벗어나
From your fears now
네가 가진 공포에서도
That we are disturbed
우리를 괴롭히는 그런 것들에서 벗어나는거야

This connection was preference
이 연결은 참 좋았었지만
Emotional blindness
감정적인 것들로 가려진 것이었어
I missunderstood
내가 착각했었지

Or am I out of this world
아니면 지금 이 곳에서 벗어나는 것일지도
Out of this world
이 세계에서
Am I out of this world
이 세계에서 벗어나는 것일지도

Tell me do you want me
날 원한다고 말해봐
Or do you love me to be
이 세계에서 벗어나기 위해
Out of this world
날 좋아하는 건지 알려줘


This feeling is crazy
이 감정은 말도 안 돼
Definitely lazy
분명 게을러 빠졌지
While I knock your door
내가 네 닫힌 문을 두드릴 때의 감정은

Escape from your fears now
네 두려움에서 벗어나
From your tears now
눈물을 닦고
That we are disturbed
우리를 불안케 하는 것들에서 벗어나는거야

This connection was preference
이 연결은 참 좋았었지만
Emotional blindness
감정적인 것들로 가려진 것이었어
I missunderstood
내가 착각했었지

Or am I out of this world
아니면 지금 이 곳에서 벗어나는 것일지도
Out of this world
이 세계에서
Am I out of this world
이 세계에서 벗어나는 것일지도


Let's drink to what life's given us
인생이 우리에게 안겨준 것에 잔을 들어
To being free and feeling love
자유롭게 살며 사랑을 느끼는거야
Let's drink to how life's broken us
인생이 우리에게 준 고난에 잔을 들어
'Cause what we learn is happiness
우리가 배운 것은 행복이니까

Ar Dân...
열정으로...

Let's drink to what life's given us
인생이 우리에게 안겨준 것에 잔을 들어
To being free and feeling love
자유롭게 살며 사랑을 느끼는거야
Let's drink to how life's broken us
인생이 우리에게 준 고난에 잔을 들어
'Cause what we learn is happiness
우리가 배운 것은 행복이니까


-

  Ar Dân은 웰시로 On Fire란 뜻이란다. Changing Times EP에서 이게 젤 좋았다. 첫 EP는 간단하게 어쿠스틱 기타 하나만 들고 하는 걸로 가더니, 이번 EP는 여러모로 번 돈 투자해서 더 신경쓴 기분. 약간 업그레이드 된 사운드 느낌인데 감성 하나는 똑같아서 좋았다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