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an Casablancas, Old Hollywood
- Live at VIVA Radio, 2010



-

미안해 줄리안
내가 이 영상을 처음 보자마자 한 생각은 이거였어


야 너 설마 가사보고 노래 부르는 건 아니겠지


...이런 팬이라 미안해.....
하지만 아직도 그런 거 같아


헤헤 그러니까 예쁜 사진...


...일까

대체 해골뼉다귀도 아닌 줄리안은 무슨 자신감으로 저런 바지를 계속 입는가 그게 나의 궁금증
코첼라 공연 보고 내가 민망해 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 빠지고 길었으니 염색좀 다시 하자

사랑한다 하루 세번 사실 요샌 바빠서 하루 한 번만 생각 했어ㅜ.ㅜ 김비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