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고 설명은 되어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어딜봐도 남자손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시는겁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에 펜타포트에서 줄리안 거기 더듬어대는 팬들 많았다고 하는건 들었는데...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이건 뭐 본격적으로 더듬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질은 포기하고 3분 7초로 스킵하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끝까지 더듬지말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더듬더듬... 와 진짜 어떤 사람인지 얼굴보고싶다.... 줄리안 너무 태연하게 노래불러서 울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으로 무슨생각을 했을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 나는 부럽지 않다....... 부럽지 않아........

+

포럼에 글올라왔는데 쇼 끝나고 나서 저 엉덩이 잡은 여자애 줄스 만났다고 그런다. 그때 줄스는 그냥 그거에 대해 '웃고 말았다'고. 해프닝정도로 생각한 듯? 기분 안 나빠해서 신기하다...

이걸로 끝나면 좋았을텐데

줄스가 그 여자애를 투어버스 안으로 초대해서(!) 그 여자애 엉덩이 잡고서는 '복수닷!' 그랬다고.... 그 여자애 남친도 있었는데 전혀 기뻐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럴리가 없지...

아 이젠 정말 부러워졌어
큰일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