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록스는 새 앨범 레코딩 중 - 누가 신경이나 쓰나?

4년간의 휴지기 이후, 줄리안 카사블랑카스는 내년 초에 스트록스가 새 앨범을 낼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내 생각엔 1월이 될거야. 더 이상 예측하지 말란 소릴 듣긴 했어. 그렇지만 1월이 될 거라고 꽤 확신하고 있어."

그는 또한 밴드가 그들의 LA 집이 아닌, 뉴욕에서 그들의 작품을 레코딩 중이라는 것을 알려주었다. 덧붙이길:

"내게 있어서, 뉴욕에서 레코딩을 한다는 건 뭔가 의미가 있어. - 문자 그대로 어제 처음으로 생각한 거지만은, 내게 결정권이 있었을 때, 내가 레코딩을 했던 장소들이 논리적인 선택이었거나 혹은 필요에 의해 선택된 곳이었기 때문이야. 그렇지만 뉴욕에서 레코딩을 한다는 것도 이점은 있어. 어쩌면 그건 그냥 거기가 비싸기 때문일지도 모르지. 나도 모르겠어. LA에서 레코딩 하는것도 좋긴하지만."

우리 모두 그들이 솔로 많은 솔로 프로젝트를 한 뒤에 다시 뭉쳐서 돌아오게 된 데 기쁘긴 하지만, 그렇지만 스트록스가 더 이상 관계 있기나 한거야?

-

  페레즈 힐튼 관심 1g도 없었는데 이런 도발을 하시다니.... 내가 신경쓴다고 백번 말해주고싶다. 지구 반대편에서도 이렇게 기다리고있다고ㅡㅡ 욕리플 달고싶은데 이미 다른 사람들도 많이 달아놓고 해서 패스... 포럼갔더니 애들이 막 열내고 있길래 뭐길래 이렇게 흥분해ㅎㅎ 하다가 나까지 똑같아져버렸다 내가 그렇지..

+ Recent posts